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5월 2주 차 콜로니전 및 주간 보스 레이드 콘텐츠들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은 튼튼, 블링크, 패션, 조커까지 4개 길드가 거점 차지에 성공했다.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은 바이보라, 비나리, ANiMA, 전설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16회차 주보레는 최고 대미지 41억으로 마무리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소드맨 계열이 39억으로 최고 대미지를 달성했고, 바이보라 서버는 위저드 계열이 41억 대미지를 기록했다. 특이사항으로는 소드맨 계열은 5인장에 카랄리엔 피크티스 세트이며, 하플라이트-드라군-랜서 트리로 도전한 것으로 예상된다.


5월 2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결과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블링크, 패션, 조커까지 4개의 길드가 콜로니전 거점을 차지했다. 튼튼 길드는 수로교와 게나르, 스벤티마스 유형지까지 3개, 블링크는 아렐르노 남작령만 가져갔다. 패션은 살비야스, 조커 길드는 누오로핀 폭포를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ANiMA, 전설까지 총 4개의 길드가 콜로니전에서 최소 거점을 1개씩 차지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수로교와 게나르, 비나리 길드는 아렐르노와 누오로딘 폭포를 가져갔다. ANiMA는 살비야스 숲을, 전설 길드는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가져갔다.

※ 그림은 아우슈리네(좌) / 바이보라(우) 기준입니다.


▲ 튼튼, 블링크, 패션 / 바이보라, 비나리, ANiMA

▲ 조커, 튼튼 / 비나리, 바이보라

▲ 튼튼 / 전설

16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아우슈리네는 소드맨, 바이보라는 위저드 계열이 1위.

16회차 주보레에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소드맨 계열에서 '친칠라즈' 유저가 39억을 달성하며 서버 내 1위를, 바이보라 서버는 위저드 계열에서 'STUSY' 유저가 41억으로 서버 내는 물론 이번에도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친칠라즈 유저는 5인장에 카랄리엔 피크티스 세트를 착용한 하플라이트-드라군-랜서 유저다. 5인장을 보유한 유저는 보기 힘든데, 구하기 어려운 아키스톤을 모아 카랄리엔 장신구까지 만든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무기는 21강이며 아크는 낙뢰 7레벨이다.

※ 그림은 아우슈리네(좌) / 바이보라(우) 기준입니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 5인장의 힘? 소드맨 1위 '친칠라즈' 스펙.

▲ 카랄리엔 피크티스 장신구가 눈에 띈다.


1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미르티스, 야수형 & 전기 & 가죽 방어

17회차 보스는 마군주 미르티스다. 주간 패턴으로는 정화석, 죽음의 룬, 특공, 인내의 룬, 일반 공격 특화가 적용된다. 인내의 룬은 대미지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어 적절하게 활용하면 딜을 많이 뽑아낼 수 있다.

이번 계열 순위 보상 목록은 칭호, 마군주 미르티스 피규어, 미르티스의 어둠이다. 미르티스의 어둠은 이펙트 코스튬으로 현재 약 1억 실버에 판매될 정도로 고가의 아이템 중 하나다.


▲ 마군주 미르티스가 돌아왔다.

▲ 이펙트 코스튬 미르티스의 어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