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5월 신규 냥다래 의상 4종이 추가되었으며, 카츄아 확률 증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신규 의상은 '의상 마이크 스탠드', 의상 베이비 북극곰', '의상 런어웨이 엑셀레이터', '의상 하프림 안경'이다. '의상 마이크 스탠드'의 경우, 5월 냥다래 의상 판매 기간에만 제공되는 한정 아이템이다. 해당 신규 의상 장비는 '의상 인챈트 스톤 상자 21'로 교환이 가능하다.


▲ '의상 마이크 스탠드'는 5월 냥다래 의상 판매 기간에만 제공되는 한정 아이템이다


다음으로 '카프라 포인트' 교환 시스템의 개선이 진행되었다. 이제 알데바란 10시에 있는 '카프라 본사'에서 기존의 카프라 포인트를 '카프라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한 '카프라 코인'은 카프라 코인용 상점 NPC를 통해 다양한 소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닌자의 '폭발 쿠나이', 길로틴 크로스의 '크로스 임팩트'의 오류 사항이 수정되었고, ESC 키로 구매 노점 창을 닫는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한편, 5월 20일부터 6월 3일까지 '카츄아 확률증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5월 31일까지는 '(한정)냥다래 열매 100개 상자'가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품은 '냥다래 열매' 100개와 '카츄아의 비밀 열쇠' 11개이며, 계정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 '카프라 본사'는 알데바란 10시에 위치하고 있다

▲ 이제 '카프라 포인트'를 '카프라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