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디파이언트가 밴쿠버 타이탄즈를 어렵게 제압하고 귀중한 승리를 만들어냈다. 3:2까지 가는 장기전이 펼쳐졌고, 밴쿠버 타이탄즈의 '쇼크웨이브'와 토론토 디파이언트의 '카리브', '네빅스'가 좋은 활약을 펼쳤다.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선제 공격을 시작했다. 리장 타워에서 펼쳐진 1세트에서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승리했다. 경기력 자체는 비슷했지만, 초반 집중력에서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우위를 점했다. 특히, 토론토가 좋았던 부분은, 교전 시작 직후 화력 집중 능력이었다.

그러나 기량 자체는 엇비슷했다. 밴쿠버 타이탄즈는 할리우드에서 승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쇼크웨이브'의 에코는 멋진 활약을 이어가며 승리를 견인했다. '쇼크웨이브'가 보여준 에코는 파라처럼 운영하며 과감한 진입으로 토론토 디파이언트의 핵심 전력을 쓰러뜨렸다.

밴쿠버 타이탄즈 '쇼크웨이브'의 에코를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얼마나 잘 막아내느냐가 경기의 핵심이었다. '달튼'과 함께 토론토 디파이언트를 신나게 두드려 3세트에서 큰 재미를 봤지만, 4세트는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잘 막아내며 승부를 풀세트까지 끌고갔다.

마지막 세트에서 토론토 디파이언트의 '네빅스' 디바가 경기를 캐리했다. '쇼크웨이브'가 사용한 메이의 궁극기를 흡수하고, 기동성을 활용해 전후방 화력 지원, 궁극기 대박까지, 디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선보였다. 게다가 지원가 '카리브'가 젠야타로 3연속 킬을 해내며 네팔 마지막 세트를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따냈다. 결국, 긴 경기 끝에 '쇼크웨이브'를 잘 막아낸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3:2 승리를 만들어냈다.


2020 오버워치 리그 16주 1일 차 1부 경기 결과

1경기 밴쿠버 타이탄즈 2 vs 3 토론토 디파이언트
1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0 vs 2 토론토 디파이언트 - 리장 타워
2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3 vs 2 토론토 디파이언트 - 할리우드
3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2 vs 1 토론토 디파이언트 - 아누비스 신전
4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1 vs 2 토론토 디파이언트 - 리알토
5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1 vs 2 토론토 디파이언트 - 네팔

사진 출처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