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실시간으로 픽셀을 통과하는 광선을 추적하는 기술인 엔비디아의 '레이 트레이싱'이 마인크래프트에 적용됐다. 마인크래프트 레이 트레이싱은 베타 플레이 신청을 하고,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RTX를 지원하는 10개 이상의 월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케빈이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 X로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마인크래프트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하여 화제다. 해당 영상은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인 MSI의 지원을 받아 제작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최케빈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신규 월드를 플레이하며, '기존에 쉐이더 쓰는 느낌이랑 다르다. 쉐이더를 사용할 때는 블럭을 놓는 순간 미리 계산되어 있는 빛 전체를 나타내는 반면, 레이 트레이싱 기술은 빛이 퍼지는 시각 효과를 보인다'라며 사물에 빛이 반사되는 표현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케빈이 소개하는 마인크래프트 레이트레이싱 영상을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케빈 영상 (출처 : 최케빈 유튜브 채널 ☞ (바로가기) )









레이 트레이싱과 마크가 만났다! 유튜버 최케빈의 MSI, RTX 2070S 리뷰 기사를 보시고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하여 MSI 므시걸 장패드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5베니를 지급해드립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상품 : MSI 므시걸 장패드 (1명) / 참가자 전원 15 베니
- 이벤트 기간 : 2020년 5월 29일 ~ 2020년 6월 3일 (수)
- 당첨자 공지 : 2020년 6월 5일 (금) 기사 본문에서 발표

☆ 당첨자 ☆

차미니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부정 응모에 따른 책임 역시 당사자에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경품 배송을 위해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5. 닉네임, 이벤트 참여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잘못된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될 경우 재발송 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90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