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닉스


제닉스는 STORMX VM2 무선 버티컬 무소음마우스와 STORMX WM2 무선마우스를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신제품 STORMX VM2 무선 버티컬 무소음마우스와 STORMX WM2 무선마우스를 2종의 무선마우스를 제닉스는 네이버 온라인 공식대리점인 제닉스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STORMX VM2 무선 버티컬 무소음마우스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질병이라 할 수 있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나온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된 마우스로 일반 마우스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손목의 부담감과 피로도를 낮추며 근육의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우스이다.

STORMX WM2 무선마우스는 107.9 x 6.1 x 39.5mm의 미니마우스로 손이 작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으며 휴대하기 용이하다. 패브릭 소재로 된 커버와 별도의 교체용 커버가 제공되며 기존 마우스 대비 90퍼센트 이상 작아진 소음은 사무실과 같은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두 기종 모두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며 2.4GHz의 무선 연결 방식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PAW 3212 저전력 센서로 제작되어 AA 사이즈 배터리 1개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사무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주변기기인 마우스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