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텍앤컴퍼니


ASUS(에이수스) 모니터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ASUS의 휴대용 게이밍 모니터인 ZenScreen MB16ACE를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4일부터 진행되는 할인판매는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

ZenScreen MB16ACE는 0.7kg의 가벼운 무게와 휴대용 모니터가 갖는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USB Type-C 또는 USB Type-A 포트가 있는 모든 노트북과 호환되는 하이브리드 신호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동으로 방향을 감지하고 가로 및 세로모드 간 모니터 전환이 가능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1080p 노트북을 사용할 때 사용자의 작업 공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15.6인치 풀 HD 휴대용 디스플레이로 초슬림 나노 엣지 베젤을 사용하여 폭이 14.2인치에 불과하다. 8mm의 두께와 기존 제품보다 35% 가벼운 0.7kg의 무게로 대부분의 노트북 가방에 꼭 맞으며 어디든 휴대할 수 있다. 보호 커버와 조절식 스탠드 역할을 하는 새롭고 개선된 스마트 케이스 라이트가 함께 제공된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