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은 수집형 모바일 RPG ‘각성: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대규모 글로벌 길드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 ‘길드전’은 원작 웹툰에서도 중요한 소재로 다뤄지는 ‘길드’와 ‘길드전’을 활용한 게임 내 핵심 컨텐츠로, 원작 재현을 넘어서 ‘각성:열렙전사’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길드전은 망루와 요새, 성을 주요 거점을 삼아 전투를 벌이고 상대 길드의 휘장을 빼앗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길드 레벨이 1 이상이면 길드전 참여가 가능하며, 승리하기 위해서는 상대보다 많은 휘장을 획득해야 한다. 길드원이 각자 공격과 방어를 분담하므로 치밀한 두뇌 플레이와 길드원 상호 간의 긴밀한 의사소통이 요구된다. 또한 전투의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며 결과에 상관없이 전투에 참여하기만 해도 ‘다크 코인’과 ‘길드 공헌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유저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길드 시스템을 활용하면서도 길드 간의 리얼 타임 경쟁과 글로벌 랭킹과 순위에 따른 다양한 보상 등 굵직한 변화를 통해 유저의 흥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유저를 위한 편의성 개선 및 콘텐츠 확장 등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해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성:열렙전사’은 네이버 인기 웹툰 ‘열렙전사’의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횡스크롤 RPG이다. 출시 이후, 챕터 확장을 비롯해 ‘에고 키우기’, ‘용의 시련’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이어왔다.

슈퍼플래닛 측은 “각성:열렙전사'의 길드전 업데이트는 웹툰 독자분들과 더불어 게임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를 품은 만큼, 더 많이 고민하고 열심히 준비했다. 탄탄한 재미를 가진 컨텐츠와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