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20년 6월 18일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이하 P5S)』의 제품판 도입부를 즐길 수 있는 체험판을 오늘부터 PlayStation™Store/ Nintendo eShop에서 배포한다고 밝혔다.

괴 도 난 무. 「페르소나」 시리즈 최초의 액션 RPG 타이틀의 화려하고 통쾌한 플레이를 이 기회에 꼭 체험해 보자.

특정 타이틀의 세이브 데이터가 있는 (플레이한 적 있는) 본체에서 『P5S』를 플레이하면 『P5』의 배틀곡 「Last Surprise」와 「페르소나 5 더 로열 이하(P5R)」의 선제 시 배틀곡 「Take Over」를 『P5S』의 전투 곡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 연동 특전 「페르소나 5 사운드 세트」를 입수할 수 있다.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을 플레이해 본 적 있는 Switch 본체에서 『P5S』를 실행하면 해당 본체의 모든 어카운트로 소프트 실행시에 「타이틀 연동 특전」을 받을 수 있다.

PS4판 『P5』 또는 『P5R』의 세이브 데이터가 있으면, 『P5S』를 실행할 때, 「타이틀 연동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누적 출하량 320만장을 돌파한 「페르소나 5」가 팬 대망의 액션 RPG가 되어 돌아왔다. 페르소나 팀 ×ω-Force의 새로운 최강 태그가 전국 각지를 무대로 한 화려하고 통쾌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를 선사한다.

「P5」의 엔딩으로부터 약 6개월 후,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다시 모인 마음의 괴도단이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P5」의 그 후를 그린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