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유저들이 강력한 투수를 육성할 수 있도록 레전드 및 스타 등급 투수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포수 트레이너와 더불어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도 영입이 어려운 포지션으로 꼽히고 있다. 레전드 등급의 ‘바이올렛’과 슈퍼스타 등급의 ‘미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하여 강력한 마무리 투수 육성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캡틴 잭의 빵빵빵!’ 이벤트를 통해서 제노니아 특화 트레이너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캡틴 잭 영입 기회를 늘린다. 이달 23일까지 10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캡틴 잭’을 영입할 수 있으며,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풍성한 보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기존 출석부 보상은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스타 코어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상향 조정한다.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이어가고 있는 ‘겜프야 2020’은 홍보 영상도 새롭게 제작했다. ‘이 세상 야구가 아니다’를 주제로 제작한 이번 홍보 영상은 우주로 뻗어 나가는 홈런 타구, 타자의 눈을 교란시키는 나만의 마구 등 게임 내 실제 영상으로 구성해 라이선스 야구 게임들과 차별되는 판타지 야구 게임의 장점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겜프야 2020’ 특유의 짜릿한 쾌감을 게임 속 마타와 마투로 실현시켜 볼 수 있다.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KBO 중계 스포츠 채널과 포털 사이트 스포츠 생중계, 웹툰 섹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겜프야 2020’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비라이선스 캐주얼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유저 소통을 기반으로 꾸준히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신규 유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