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RG 테크놀로지


중국 초대형 개발사 HRG 테크놀로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군사전략게임 ‘진삼국대전2’의 핵심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게임은 7년 동안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진삼국대전’의 후속작으로, 더욱 높아진 그래픽 퀄리티와 치밀한 전략 전투가 장점인 게임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드로잉마스터 대가 김정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관심도를 집중시키고 있는 ‘진삼국대전2’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 스크린샷을 공개하며,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핵심 콘텐츠는 ‘무장 돌파’와 ‘무장 연합협회’로,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삼국지 무장들을 어떻게 성장시켜 나갈지에 대한 기준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장 돌파’는 무장을 성장시키는 콘텐츠로, 무장 도구를 장착하여 스탯을 상승시키는 방식이다. 4개의 무장 도구를 모두 장착하면, 수행원의 속성 보너스가 상승하는 ‘무장 돌파’를 진행할 수 있다. 돌파 후에는, 더 높은 등급의 무장 도구를 통해 ‘무장 돌파’를 적용할 수 있는데, 여기에 필요한 무장 도구는 스테이지 클리어 및 임무 완료 보상 등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획득처 버튼을 통해 특정 무장 도구가 드랍되는 스테이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이 보유한 무장의 상세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는 ‘무장 연합협회’는 수행원으로 다른 무장을 삼았을 때에,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연합협회 소속 무장을 수행원으로 삼을 경우, 기본적인 능력치 외에, 연합협회 효과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수행원은 선봉/군사/부관/시녀 등 총 4개의 직위에 따라, 각기 다른 능력치 증가 효과를 제공하므로, 이용자들로부터 치밀한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진삼국대전2’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s20, 아이패드프로, 에어팟프로, 보조배터리, 기념티셔츠, BHC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특히, 원작 ‘진삼국대전’의 이용자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전원에게 스페셜패키지도 지급한다.

HRG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출시가 임박함에 따라, 게임 내 콘텐츠에 대한 많은 이용자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인게임 콘텐츠 2종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라며, “전투의 기본인 무장 성장에 대한 가이드를 미리 세워 치밀한 전략 전투를 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