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새로운 메인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코리아의 ‘오씨를 찾습니다’는 최근 출시된 메인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제품명 가장 마지막에 붙는 OC(OverClock)에서 착안, 오씨 성을 가진 분들만 참가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6월 19일(수)부터 7월 12일(일)까지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오씨성을 가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씨를 찾습니다’ 이벤트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D6 8GB’는 자체적인 팩토리 오버클럭(OC) 공정을 통해 기존 레퍼런스 대비 더 빠르고 강력한 1,680MHz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특히 최대 217mm의 슈퍼 컴팩트 사이즈로 케이스 장착 걱정이 필요 없는 약 99%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제품 후면에는 고급 소재의 건메탈 백플레이트를 탑재하여 세련된 감성과 구조적 안정성을 보장한다. 튼튼한 6+2 페이즈 전원부는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보장한다. 제품 측면에는 어느 시스템과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LED 감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