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온라인으로 열린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1일 차 B조 그룹 스테이지 결과, 쿨쿨 ..Zz과 쌍쌍박이 1, 2위로 나란히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 끝까지 쿨쿨 ..Zz과 쌍쌍박의 1위 싸움이 치열했는데 이재혁과 김승태의 호흡이 더 잘 맞았다.

B조에는 슝슝송송의 송용준과 전대웅을 비롯해 구구단의 정승하와 윤정현, 쿨쿨 ..Zz(이하 쿨쿨)의 이재혁과 김승태, 쌍쌍박의 박도현과 박현수가 나섰다. 첫 트랙에서 기선제압에 성공했던 건 쿨쿨이었다. 이재혁과 김승태가 나란히 2, 3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라운드에서는 모든 팀에서 한 명씩 상위권에 오르는 접전이 나왔고 쿨쿨과 쌍쌍박의 이파전 구도가 시작됐다. 특히, 이재혁이 매번 상위권을 독식했던 쿨쿨이 치고 나갔다.

갈수록 쌍쌍박의 추격이 매서워졌다. 쿨쿨과의 점수 격차를 4점 이하로 좁히기도 했다. 구구단이 일찌감치 최하위권으로 밀려난 가운데 쿨쿨과 쌍쌍바의 그룹 스테이지 통과가 유력했다. 양 팀의 순위 싸움에 더 큰 관심이 쏠렸다. 여기서 쿨쿨의 이재혁과 김승태가 마지막 트랙에서 1, 2위에 오르는데 성공, 1위로 쌍쌍박의 추격을 뿌리치고 1위를 차지했다. 다른 두 팀은 패자전에서 다음 기회를 노린다.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1일 차 B조 그룹 스테이지 결과

1위 쿨쿨 ..Zz 85점
2위 쌍쌍박 69점

3위 슝슝송송 50점
4위 구구단 28점

* 굵은 글씨는 승자전 진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