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게임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게임 영상을 통해서 이용자는 게임의 인게임 요소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일루전 커넥트'가 오늘 공개한 영상에서는 현실과 꿈을 오가는 게임의 세계관을 비롯해 아기자기하지만 화려한 스킬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 내의 실제 전투 플레이와 개성 넘치는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영상 음성에는 국내 최정상 성우 '이용신'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국을 대표하는 '이용신'은 노래하는 성우로 유명하다. 지난 12월에는 자신의 대표작인 애니메이션 '달빛천사'의 삽입곡 리메이크 앨범 발매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성우 최초로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유명 가수 못지않은 위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일루전 커넥트'는 꿈의 세계가 현실에서 펼쳐진다는 세계관과 몽환적인 분위기, 고퀄리티 일러스트의 미소녀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일루전 원정과 비경, 탐험, 하우징과 같은 다채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커넥터를 조합하여 나만의 팀을 구성하는 전략적인 전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운명체험과 감정교류 등의 감동적인 커넥터들의 스토리와 초호화 일본 성우들이 총집합한 매력적인 커넥터 보이스는 이 게임의 특장점으로, '일루전 커넥트'는 이를 활용한 영상 콘테스트인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를 7월 2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창유 관계자는 “이용신 성우님의 목소리로 소개하는 일루전 커넥트의 영상을 통해 게임 속 플레이에 대한 많은 분들의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소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영상 속 커넥터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일루전 커넥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일루전 커넥트'는 사전예약을 통해 드림캐쳐 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 계정 및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