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30일부터 7월 7일 정기점검 전까지, 검은사막에서 비밀 아이템 반짝이는 모래 결정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벨리아 마을의 마구간지기 NPC 로렌조 머레이에게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의뢰를 수주하여 시작할 수 있다. 해당 의뢰는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가문 당 1일 1회만 완료할 수 있다.

의뢰는 단순한 아이템 건네기 형태로 진행된다. 로렌조 머레이에게서 의뢰를 받은 후 강아지 NPC 델렉스에게 유기농 사료를 건네다주면, 로렌조 머레이의 작은 증표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후 로렌조 머레이의 작은 증표를 3개 모으면 NPC 델렉스에게서 새로운 의뢰가 활성화되는데, 이 의뢰를 통해 반짝이는 모래 결정 1개와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반짝이는 모래 결정은 하사신이 업데이트되는 7월 7일에 벨리아 마을 NPC 트라난 언더포에게 가져가 녹일 수 있다. 아직 이 아이템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아마도 하사신만이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장비일 가능성이 크다. 참고로 과거 가디언 출시 이벤트로 제공된 '속삭이는 서리 결정'의 정체는 머리, 귀 장신구 아이템인 움바였다.


▲ 벨리아 마구간지기 로렌조 머레이에게 의뢰 수주

▲ 3일간 유기농 사료를 갖다 주고 로렌조 머레이의 작은 증표 3개를 모으자.

▲ 이벤트의 최종 보상인 반짝이는 모래 결정 (7월 7일 오픈 가능)

▲ 과거 가디언 출시 기념 아이템의 정체는 뿔피리 움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