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ZLONGAME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에서는 전설의 영웅들이 3D 그래픽의 정교한 모델링으로 구현되어 있다. 천사 계열의 가브리엘, 루시퍼, 미카엘에서 현실의 홈즈, 셰익스피어 그리고 전설의 대마법사 멀린, 발키리 등 각 전설이나 신화, 역사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이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렇게 제작된 영웅들은 역사적 사실을 토대로 새로운 모습으로 해석되었으며, 각 인물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이야기로 얽히며 다양한 이야기들이 진행된다. 또한 영웅들은 각각 맞춤 제작한 영웅 전용 궁극기 애니메이션, 속성간의 상성, 영웅들이 펼치는 연계기 등을 지니고 있다.


개발팀은 각 영웅들의 궁극기 애니메이션을 맞춤 제작을 진행했다. 컨셉에 맞는 연출로 만들어진 화려한 영상에서는 영상미 뿐 아니라 스킬 표현에도 디자이너들이 구상한 해당 영웅들만의 개성을 엿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영웅들에겐 숨겨진 '연결'이 존재해 특정 두 영웅이 함께 전투에 참여시 연계기가 발동된다. 영웅들의 연계기와 합동 공격은 적에게 훨씬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각 영웅들은 특유의 전투 방식이 있는데 크게 마법사, 전사, 신관, 수호자, 사수, 자객 등 6대 직업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직업외에도 화, 수, 지, 광, 암의 5대 속성들이 있어 전투 조합에 직업 외에도 속성간의 상성과 속성 버프까지 고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영웅 시련에서는 별빛의 언덕, 요리 대작전, 오페라의 유령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으며 이를 통해서 성장의 재료를 마련할 수 있다. 이렇게 성장 시킨 영웅들로 결투장에 참가해 실시간 PVP 전투도 참여할 수 있고, 용병 임무 등에서 쏠쏠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