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린백이 7월 13일부터 7월 19일까지 약 1주일간 인터파크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위크 행사에서는 린백의 다양한 게이밍의자와 메쉬의자, 사무용의자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 진행 모델인 린백의 가성비 게이밍의자 LB51G는 방석이 포켓스프링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고급 인조 가죽이 의자를 통으로 감싸고 있어 착석감이 뛰어나고 오염에 강한 컴퓨터 의자로 내구성과 가성비가 좋아 린백의 인기 게이밍의자로 자리매김했다.

유명 축구 구단 첼시 정식라이선스의 침대형 게이밍의자 LB53CS는 첼시로고를 자수로 의자 곳곳에 수놓아 포인트를 주었고 발받침이 있어 편한 휴식이 가능해 첼시 팬이라면 소장할 가치가 있는 게이밍체어이다.

또한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과 콜라보한 책상의자 LB13PT가 준비되어있다. 팬톤과 콜라보 하여 감각적인 컬러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복원력이 뛰어나고 꺼짐 현상이 없는 성형스펀지를 사용해 착석감을 높였으며 곡선형 요추지지대로 허리의 피곤함을 줄여 오래 앉아있는 학생의자, 직장인의자로 활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일체형 강철 팔걸이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쿠션감이 좋은 PC방의자 LB70L모델과 방수 기능과 발받침 기능이 있는 기능성 침대형 의자 LB80L, 목받침 부분에 옷걸이를 설계해 공간 효율성을 높여줄 사무용 메쉬의자 LB31HB모델도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그리고 리뉴얼되어 재출시된 린백 신제품 메쉬의자 LB32HW모델 또한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LB32HW는 화이트 바디로 깔끔하며 몸을 뒤로 기댈 때 등판과 좌판이 각각 다른 각도로 기울어지는 싱크로나이즈틸팅 기능과 허리를 자연스럽고 튼튼하게 받쳐주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요추지지대로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 의자, 사무용 의자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방석 색 또한 그레이, 블루, 옐로우 색상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게이밍의자, 컴퓨터의자, 원목의자 등 다양한 라인의 가성비 있는 의자를 생산하는 린백은 다양한 행사로 더 많은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