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신제품 모니터 'MSI 프로 MP241 아이세이버' 를 출시하고, 일반 모니터 시장에 진출한다. 'MSI 프로 MP241 아이세이버'는 2018년 이후 세계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주요 게이밍 모니터 제조사로 자리매김한 MSI가 게이머를 위한 MSI 옵틱스, 크리에이터 및 전문가를 위한 MSI 프레스티지에 이어 가정 및 사무용 제품으로 선보이는 MSI 프로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이다.

MSI 프로 시리즈는 메인보드와 일체형 PC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안정성 및 성능으로 일반 가정 및 사무용, 대량 납품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MSI는 프로 시리즈 모니터의 시작을 가정 및 사무실에서 폭넓게 선호되는 풀HD(1920*1080) 해상도의 24형 모니터, 'MSI 프로 MP241 아이세이버'로 선택했다.

'MSI 프로 MP241 아이세이버'는 화면 색상과 밝기를 최적화한 IPS 패널을 채택했다.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지원, 화면을 보는 위치에 따른 화면 왜곡 없이 사용자가 최상의 화면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이세이버라는 제품명에서 알수있듯, 'MSI 프로 MP241 아이세이버'에는 눈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기술들이 적용됐다. 안티-플리커(Anti Flicker)는 LCD 기반의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눈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눈의 피로도를 높이는 화면의 깜빡임을 없애준다.

블루라이트 감소 기술은 눈의 피로도를 높이는 청색광을 감소시켜주며, 패널 표면의 안티-글래어(Anti-Glare)코팅은 화면 난반사를 억제하여 눈의 부담을 줄여준다. 이들 기술은 사용자가 장시간 화면에 집중하는 동안에 눈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눈 건강을 지켜준다.

제품 뒤에 마련된 75mm*75mm 규격의 베사마운팅 홀은 모니터 암의 연결 외에도, MSI의 미니 PC, '큐비'를 부착할 수 있다.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으며 마치 일체형 PC처럼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 시리즈 모니터 출시와 함께 공개된 전용 소프트웨어, '디스플레이 키트'는 창 분할이나 아이세이버 모드의 활성화, 편리한 시스템 설정 등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를 위한 MSI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