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걸카페건은 게임음악의 대가 ESTi, 콘셉트 장인 그룹 가수 드림캐쳐와의 MV제작으로 큰 관심을 집중시켰다. 게임성에 있어서도 카페 시뮬레이션 요소와 슈팅 액션 요소의 조화, 매력 가득한 캐릭터, 현실감을 부여한 Live 2D 기술 및 미소녀 캐릭터들과의 인터렉션 등은 유저들이 기대하는 요소로 손꼽히기도 했다.

1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걸카페건은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에서는 2일차 로그인 시 3성 코넬리아 증정, 8일 로그인 시 4성 지무카를 증정하며, 게임 내 미션을 클리어하면 3성 유키 및 10연속 무기 보급 티켓을 증정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는 유저가 가장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캐릭터의 스크린샷 혹은 일러스트를 게시하거나, 런칭 축하 응원글 및 챕터 클리어 인증글을 게시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걸카페건의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캐릭터 스킨 도감을 비롯해 게임을 소재로 한 4컷 만화, 모바일 배경 화면 등 보다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대해주신 걸카페건의 정식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되었다”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유저분들은 그저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라며,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