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뉴스
[ 2020.07.20 ~ 07.28 ]


한 주간 주요 이슈가 된 기사들과 신작 게임, 여기에 리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벤 뉴스입니다.

국내 게이머라면 한 번쯤 그리워해 본 작품, 그러면서도 차라리 추억으로만 남아있기를 바라는 모순적인 마음이 함께 들게 했던 작품, 바로 '창세기전'이 리메이크되어 돌아옵니다. 창세기전과 창세기전 2의 스토리를 아우르는 최신 리메이크 타이틀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닌텐도 스위치를 기본 플랫폼으로 하여 여러 거치형 콘솔을 고려 중이라고 하는데요. 라인게임즈 개발 전문 별도 법인 레그 스튜디오(디렉터 이세민)에서 개발 중이며 오는 2022년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누구보다도 창세기전다운 창세기전을 만들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Xbox 시리즈 X의 런칭 타이틀이자 시리즈 최신작, '헤일로 인피니트'의 최신 정보 및 트레일러가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인벤에서는 개발사인 343 인더스트리 스튜디오와 독점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역대급으로 개방적이고 방대한 캠페인을 자랑한다는 헤일로 인피니트,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기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 제목을 클릭하면 각 기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PC버전으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