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Korea


EA와 Final Strike Games는 금일(29일), 로켓 아레나의 시즌 1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시즌 1에는 다양한 신규 무료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Origin 및 Steam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캐릭터 '플럭스'는 크레이터에 있는 천재들을 위한 기숙학교, “프로펄션 예비학교”에 합격한 최연소 인물로 반에서는 최고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플럭스는 흥미롭고 효과적이며, 데이터를 수집하고 활용하는데 집중한다.

신규 맵 기간 한정 이벤트인 '블래스트 인 파라다이스'가 8월 12일 시작된다. 이벤트 테마 챌린지, 6개의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열대 스타일 치장 아이템, 특별한 보상 해제를 포함한 2개의 신규 맵이 영구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즌 1에서는 새로운 신화 의상. 스카이라인 토템 심벌, 신규 플레이리스트, 그리고 재미있는 캐릭터 및 로비 배경을 포함한 2개의 Mythic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특정 맵과 모드 조합이 추가되기 때문에 모든 유저의 프리 시즌 랭크가 초기화된다. 프리 시즌 통계를 포함해 더 많은 콘텐츠와 개발 중인 새로운 기능도 확인해볼 수 있다.

로켓 아레나의 시즌 1 콘텐츠와 개발 중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