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서 여름맞이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축제는 이용자들에게 여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8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이벤트 장비, 수호신령을 획득할 수 있는 ‘청파 스타트 선물 꾸러미’를 지급하고, 이벤트 미션 달성 시에는 ‘어린 서연’ 수호신령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던전 ‘푸른 파도 해변’도 한시적으로 열린다. 던전을 완료하면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주화를 모아 주화상점에서 전설 장신구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태양의 황금상자, 신규 수영복 의상 도안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특정 수호신령을 조합해 착용할 경우 능력치가 상승되는 ‘수호신령 인연효과’와 전설 무공패를 빛나는 전설 무공패로 진화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 ‘무공패 진화’를 적용해 기존 콘텐츠에 새로운 재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또 신규 이용자 및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기존 이용자를 위해 신규 서버 ‘죽마고우’도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버프 효과를 비롯해 접속할 경우 영웅 수호령, 영웅 수호신령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