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5일, 검은사막 온라인 바캉스가 시작된다. 올비아 마을 근처 테르미안 해변에서 26일까지 펼쳐지는 해당 이벤트는 물놀이를 기반으로 한 여러 종류의 일일 의뢰, 가문 의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는 이 의뢰를 통해 테르미안 주화 및 인장을 모으고, 수영복/주거지 인테리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테르미안 이벤트 의뢰는 테르미안 인장을 잘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모든 의뢰를 돌 시간이 부족하다면 인장 의뢰 위주로 돌아주는 것이 좋다. 단, 몇몇 인장 의뢰는 테르미안 주화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주화 의뢰를 조금씩 진행해주어야 한다. 이렇게 모은 인장은 수영복, 황금빛노을 호 인테리어 아이템 등을 얻는데 사용된다.

그런데 테르미안에는 이러한 인장 의뢰 외에도 오킬루아의 꽃, 콕스 해적단의 유물과 같은 물물교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의뢰도 존재한다. 따라서 해당 아이템이 필요한 유저는 매일 챙겨주는 것이 좋다.

한편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 19일까지 랜선 바캉스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랜선 바캉스] 말머리를 달고 멋진 여름 스크린샷을 업로드한 유저 22명을 추첨해, 파푸족/흑정령 티셔츠 및 흑정령 쿨매트를 지급한다.


▲ 시원하게 다이빙!

▲ 수영복 외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온라인 바캉스 의뢰 목록

▲ 테르미안 주요 NPC 위치. 매일 인장 위주로 돌아주면 좋다.

▲ 여름 스크린샷을 올린 유저 22명을 추첨해 보상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