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그랑블루 판타지:버서스)'에서 8월 9일(일) 출시 예정인 Ver.1.40의 추가 메인 퀘스트의 엔딩 후 에피소드와 게임 내 이벤트 '보스 타임 어택', 'GBVS: Blitz'를 소개하는 PV 제19탄과 9월 24일(목)에 출시되는 DLC 캐릭터 '벨리알'이 등장하는 PV 제20탄을 공개했다.

PV 제19탄에서는 8월 9일(일)의 'Ver 1.40'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메인 퀘스트의 엔딩 후 에피소드와 보스를 섬멸하기까지의 시간을 플레이어끼리 겨루는 '보스 타임 어택', 그리고 기간 한정의 랭크 배틀 'GBVS: Blitz' 등의 게임 내 이벤트를 소개한다. 그랑과 지타의 만남, 새로운 성정수와의 보스 배틀 등의 업데이트 내용 또한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또한 메인 퀘스트 제45화를 클리어하면 '그랑블루 판타지' 연동 보상 시리얼 코드로 '보정석 1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타임 어택', 'GBVS: Blitz'의 개최 일정은 게임 내 '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랑블루 판타지'를 대표하는 빌런 '벨리알'이 드디어 'GBVS'에 등장.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되어 DLC로 출시된다. 표준적인 배틀 스타일이면서도 독특한 성능의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교묘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또한 PV에서는 캐릭터 패스 2의 두 번째 캐릭터 '칼리오스트로'도 등장한다. '칼리오스트로'의 DLC는 2020년 10월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