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 전장: 카마하의 덫 시즌3 적용과 함께 광복절 특별 이벤트 '태극기를 부탁해'가 진행된다.

먼저 좀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한차례 연기되었던 '해상 전장: 카마하의 덫'은 최대 5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서바이벌 콘텐츠로 9월 3일(목) 점검 전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카마하의 덫 전장 내부에 진입하면 모두 적대 관계로 설정되는데 진행 시간에 따라 원한 서린 장막이 다가와 선박에 피해를 주기 때문에 이지 여신의 가호가 남아 있는 지역으로 회피하며, 희생자들의 잔해 탐색 혹은 뒤틀린 괴물들과의 싸움을 통해 쾌속선을 강화해야 한다.

특히 선박도 지급되고, 착용한 장비와 관계없이 동일 조건에서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쾌속정의 성장 방식과 보급 물자, 특수 기술 등이 추가되면서 지난 시즌에 비해 좀 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는 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해신의 기운이 담긴 종이 조각을 모아 30일간 사용 가능한 카마하 전투 쾌속정 소환 주문서를 제작할 수 있는 등 보상도 강화되었으니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다음으로 8월 20일(목) 점검 전까지 '태극기를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 으르렁거리는 섬에 있는 NPC '애국심에 불타는 만세루루'에게서 일반 퀘스트 [태극기를 부탁해]를 수락하면 이벤트 기간에 사용 가능한 만세루루의 경주정 소환 주문서를 받을 수 있다.

이후 두 가지 일일 퀘스트를 추가로 수행할 수 있다.

먼저 [빛이 돌아온 날]은 목재 1개로 '태극기: 번영의 깃발'을 제작한 후 자유도에 있는 빛을 기다리는 빛빛루루에게 전달하면 태극 바람개비 4개와 승리의 향연: 광명, 노력의 결실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일일 퀘스트인 [광복을 기념하기 위하여]는 근처에 있는 태극기 제작대에서 옷감 3개를 재료로 '태극기: 새시대의 깃발'을 제작한 후 만세루루에게 전달하면 태극 바람개비 2개가 지급된다.

이렇게 획득한 태극 바람개비는 날틀 외형 태극 나래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꾸준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그날을 기억하는/빛을 되찾은 칭호와 태극/광복 인장도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