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솜


㈜블루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드라마틱 미소녀 RPG '야생소녀' 신규 대륙 ‘와드니스’를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5대륙인 ‘와드니스’가 공개됨에 따라 신규 시나리오 및 전투 구역이 추가되고 새로운 Tier의 장비를 수급할 수 있는 던전 및 클리포트의 층이 추가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코이의 특별 출석 이벤트'와 'Go! Go! 와드니스 돌파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대륙 오픈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인 '유즈키'가 공개되는데 '유즈키'는 멧돼지의 유전자를 합성한 아니마로 귀여운 외모와 함께 다음 주에 개최될 '길드레이드' 콘텐츠에서 많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루솜 손정은 총괄PD는 “4월 10일 '야생소녀' 그랜드 오픈 이후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스토리 공개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오늘까지 서비스를 이어 왔다. '야생소녀'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서브컬쳐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야생소녀' 신규 대륙 ‘와드니스’ 오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야생소녀' 공식카페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