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현대몰에서 8월 15일부터 주말 이틀간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몰에서는 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현대몰 특가 행사에서는 다양한 게이밍의자와 사무용의자가 준비되어 있다. 행사 진행중인 린백의 LB53CS모델은 프리미어 리그 첼시의 정식 라이선스 디자인으로 발받침이 탑재되어있는 프리미엄 침대형 게이밍의자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고 또한 멀티럭킹 기능으로 취향에 맞게 등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포켓스프링방석으로 푹신한 착석감을 자랑하고 고급PU가죽을 사용해 오염에 강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이밍의자 뿐만아니라 사무실의자, 컴퓨터의자로 적합하다.

사무용 메쉬의자 LB13HB는 성형스펀지 방석을 사용하여 착석감을 높인 것은 물론 등받이를 원하는 각도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틸트 고정 기능이 포함되어 있고 목받침이 있어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지지해 장시간 의자 사용시 편안하며 린백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피시방의자 LB70L도 할인된 금액과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 가능하다. LB70L은 피시방의자에서 많이 발생되는 팔걸이 파손현상을 보완하기 위해 일체형 강철을 사용하여 팔걸이를 연결하여 팔걸이가 벌어지거나 파손 위험이 적다.

린백은 “사무용의자와 게이밍의자를 넘어 원목 식탁의자 등 다양한 의자 라인업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