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코리아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FPS 게임 강호들이 한 데 모여 한여름 밤 시원한 한 판 승부를 벌일 커뮤니티 대결 이벤트, ‘맥콜과 함께하는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 스트리머 대난투’가 이번 주말 8월 23일(일) 저녁 9시 그리고 28일(금) 저녁 7시, 양일에 걸쳐 팬들을 찾아간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속 상징적인 인물인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와 고스트(Ghost), 그리고 한국 대표 보리음료 맥콜이 만나 탄생한 특별한 시즌 음료 ‘맥콜 오브 듀티’를 위해 손잡은 블리자드와 맥콜의 공동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양일 각각 1,000만원 씩 총 상금 2,000만원이 걸린 초청전 형식의 이벤트다.

더헬, 류제홍, 빅헤드, 슥뿍, 은챌(이상 가나다 순) 등 내로라 하는 우리 나라 액션 슈터 스트리머들이 각자 3인 분대를 구성해 참여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킬, 승리 및 미션 성공으로 최다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쉴 새 없이 빠른 템포의 경합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버워치로 전세계적인 명성을 떨친 류제홍부터, 지난 5월 치러진 첫 번째 워존 대난투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빅헤드, 빼어난 에임을 자랑하는 은챌에 이르기까지 실력과 경험을 축적해 온 여러 스트리머들이 모여 벌이는 난투를 통해 팬들의 기억에 남을 어떤 명장면이 탄생할 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번 대난투 이벤트는 지난 대회 콤비로 활약했던 인기 중계진 김정민, 정인호의 친숙한 해설과 함께 김정민 해설의 트위치 채널에서 8월 23일(일) 오후 9시, 그리고 28일(금)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팬들을 위한 본방 사수 이벤트가 진행돼, 국내에서는 출시되지 않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다크 에디션 등 깜짝 선물을 얻을 기회를 노릴 수 있다.

한편, 8월 한 달 동안 모던 워페어와 워존 플레이어들을 위한 주간 이벤트가 매주 새롭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금주 3주차 이벤트는 이번 스트리머 대난투 대회를 기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늘부터23일 대회 시작 전까지 참여 스트리머 가운데 우승 팀을 예측하고 콜 오브 듀티 공식 페이스북 포스트에 응원 댓글을 올리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던 워페어 무선충전패드, 티셔츠, 모자 등 멋진 선물을 선사한다. 응모 방법 및 기간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전(Activision)이 퍼블리싱하고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가 개발, 궁극의 FPS 경험을 선사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으로, 최근 전 세계 7,500만 명 플레이어 수를 기록하며 인기 행진 중이다.

모던 워페어 시즌 5 시작과 함께 스타디움, 기차역 등 워존 내 세 곳의 대규모 신규 플레이 지역, 신규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 네 곳, 새 오퍼레이터(operator) 및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배틀 패스(Battle Pass) 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한층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토종 보리음료 맥콜과 손잡고 특별한 시즌 음료, ‘맥콜 오브 듀티’를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서 선보이며 팬들에게 청량함은 물론 게임 내에서 특별한 혜택을 얻을 기회도 함께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