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9월 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먼저 ‘마법석6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에서 ‘미도리야 이즈쿠’, ‘바쿠고 카츠키’, ‘올마이트’ 등 총 16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첫 로그인으로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에그’와 ‘유에이 고등학교 히어로과 미도리야 이즈쿠’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토오가타 밀리오’, ‘시가라키 토무라’ 등 일부 캐릭터의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Sir 나이트아이’ 캐릭터를 첫 획득하면 게임 내 드롭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드롭’이 추가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 ‘마법석20개+★7확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 ‘마법석10개+확정 Sir 나이트아이 에그’ 등이 판매된다.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등장한다. 던전 내 적을 쓰러뜨리면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무지개)’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메달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호크스’, ‘에리’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버홀’은 이벤트 메달(블랙)으로 교환 할 수 있으며, 드물게 3인 플레이 전용 던전인 ‘협력!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도 드롭된다.

또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챌린지!’ 던전을 최초 1회 클리어하면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무지개)’ 2개와 ‘개최기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에그’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킬 레벨 업 던전 ‘오버홀 챌린지!’도 함께 등장하며 ‘오버홀 챌린지!’ 첫 클리어 시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금)’ 3개를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