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인이 '액션'으로 도전한다. '대마인 시리즈'로 유명한 리리스가 개발한 액션 RPG 게임, '액션 대마인'이 9월 8일, 글로벌 서비스 런칭을 위한 사전 등록 사이트를 오픈했다. 플랫폼은 iOS, Android, Steam(스팀)으로 출시되며, 스팀에 적힌 출시 예정일은 '2020년 10월 7일'이다.

액션 대마인은 이미 2019년 12월 24일 일본에 출시한 바 있으며, 1월 2일에 '김광훈'이라고 적힌 한국어 푸시가 발송되거나 1월 14일, 정기점검으로 실수로 한국어 패치가 적용된 바가 있어 글로벌 출시를 위한 움직임을 보였다.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호쾌한 기술이 펼쳐지는 '액션 RPG'로 제작되어, 대마인의 개성 넘치는 스킬과 각양각색의 서포터를 자유롭게 설정하여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국제적 테러 및 마계 세력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대마인으로 구성된 특무중대의 지휘관이 되어 세계 각지의 임무에 나서게 된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10만 명 달성 시, 뽑기 티켓 1장과 1만 골드를 증정하며, 30만 명까지 달성하면 더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본 작품은 '한국어'를 지원하며 그 외, 중국어 (번체, 간체), 영어, 스페인어를 지원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