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의 오피스 라인업인 오비스의 특가 행사를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22일부터 9월 27일까지 약 6일간 진행되는 오늘의 딜 할인 행사에서는 오비스 V300 오피스 사무용의자와 오비스 데스크 D1200, D1260, D1280, D1680 1인용책상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비스 V300은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집중과 힐링, 그리고 휴식을 느끼기 위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의자 제품이다. 180도 틸트 기능과 간편한 시트 각도 조작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을 제공해 바른 자세를 도와 편안한 최적의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비스 데스크는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책상 제품이다. 전면 커브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후면 케이블 홀, 멀티 탭 트레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컴퓨터 책상 뒤에 있는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밍의자가 아닌 사무 환경 최적화된 오비스 브랜드의 제닉스 의자를 사용해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는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