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온라인으로 열린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4강 1, 2경기에서 FLEX_와 유나이트가 상대를 2:0으로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4강 1경기 1세트, 히어로즈는 마를렌, 탄야, 엘프리데를 밴하고, FLEX_는 클레어, 미쉘, 히카르도를 밴했다. 픽으로 히어로즈는 클리브, 마틴, 라이언, 미아, 벨져, FLEX_는 멜빈, 브루스, 스텔라, 릭, 나이오비로 조합을 갖췄다.

FLEX_는 멜빈과 나이오비를 초반부터 적극 활용하며 교전에서 연이은 승전보를 울렸다. 상대보다 레벨도 앞서나가고 맵을 천천히 장악하며 무난하게 1세트를 승리로 마무리지었다.

2세트에서 FLEX_는 마틴, 토마스, 릭, 히어로즈는 멜빈, 살럿, 디아나를 밴했다. 그리고 FLEX_의 로하일은 바로 히카르도를 칼픽으로 가져갔다. 경기 내용도 1세트와는 사뭇 달랐다. 초반부터 서로 팽팽하게 싸우며 난전을 펼쳤다. FLEX_는 미쉘이 계속 활약하며 동시에 엘리셔까지 상대에게 스킬을 잘 적중시키며 교전을 승리로 이끌고 2:0 완승을 거뒀다.

이어진 2경기는 유나이트가 2:0으로 승리했다. 1세트, 유나이트는 피터와 스텔라, 브루스를 금지하고 나이오비와 토마스, 미아, 라이언, 도일을 선택했고 MUSAT_는 샬럿, 빅터, 레오노르를 밴하면서 제키엘, 린, 탄야, 히카르도, 하랑으로 조합을 갖췄다.

유나이트는 초반부터 상대를 강하게 몰아치며 킬 스코어에서 앞서나갔고, 특별히 상대에게 역전의 빌미도 제공하지 않으며 무난히 승리했다. 2세트, 유나이트는 스노우볼을 빠르게 굴리며 승기를 잡으려 했다.

하지만 경기 중반 MUSAT_의 브루스가 날카로운 각으로 유나이트를 파고 들어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그러나 유나이트는 더 이상 큰 실수를 하지 않고 천천히 자신들의 흐름으로 잘 이끌어냈다. 마지막 교전에서도 유나이트가 승리하는 과정에서 경기가 잠시 중단됐으나, 대회 운영 측과 양 팀이 합의한 끝에 MUSAT_가 패배를 인정하며 유나이트의 승리로 경기가 종료됐다.

■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4강 1, 2경기

1경기 히어로즈 0 VS 2 FLEX_
2경기 MUSAT_ 0 VS 2 유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