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에서 9월 28일(월)부터 10월 11일(일) 자정까지 미션을 통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비롯하여 벚꽃 스킨을 획득하는 추석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1주차와 2주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일반 모드나 경쟁전 모드 또는 스파이크 돌격 모드를 플레이하여 참여할 수 있다.

PC방에서 플레이 할 경우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포인트 달성 여부에 따라 벚꽃 세리프와 벚꽃 클래식 스킨, 그리고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최대 140까지 얻을 수 있다. 참고로 벚꽃 스킨을 이미 보유한 유저라면 해당 스킨별로 10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된다.

또한, 2주차까지 모든 미션을 완료한 유저는 총 300명에게 지급되는 마우스 패드 및 캐릭터 브로마이드 등 발로란트 굿즈가 담긴 'Swag Kit'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Swag Kit' 응모 및 달성한 미션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1주일 뒤인 10월 18일(일) 자정까지 수령할 수 있다.

주의할 점으로 기간이 종료된 주차의 포인트는 별도로 쌓을 수 없으며, PC방 미션 포인트는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쌓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COVID19 악화 등 불가피한 외부상황이 발생하면 PC방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9월 28일(월)부터 10월 7일(수)까지 10일 동안 VP 충전 시, 포인트를 추가로 10%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래는 이벤트 미션에 대한 유의 사항 및 상세 안내에 대한 전문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Q. 이벤트 보상은 언제 지급되나요?

이번 이벤트 보상은 자동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수령’ 버튼을 누르셔야만 획득 가능 하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달성한 미션 보상은 10월 18일 23:59까지 수령 가능합니다.


Q. 이벤트 참여 시간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이벤트 참여 시간 기준은 모든 매치의 게임 시작 시간이 기준입니다. 즉, 이벤트가 시작된 이후에 시작한 게임의 승점 포인트가 반영됩니다.


Q. 지나간 주차의 미션 포인트를 쌓고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아쉽지만 기간이 종료된 주차의 포인트는 별도로 쌓을 수 없습니다.


Q. 게임중에 비정상적으로 접속이 종료되었고 다시 접속할 수 없었어요. 어떻게 하죠?

안타깝지만, 탈주하거나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매치의 라운드 포인트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시기 전에 항상 PC를 최적화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Swag Kit에 응모하고 싶은데, 버튼을 누를 수가 없어요.

모든 주차의 기본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Swag Kit 아이콘이 활성화 되며, 해당 아이콘을 누르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방 미션까지 달성해야 하는 것은 아님을 참고해주세요.


Q. Swag Kit에 응모했는데, 배송정보를 잘못 적었어요.

괜찮습니다. 고객지원에 문의하기를 통해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