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5』의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또한 『룬 팩토리 5』 아시아판 발매 결정과 함께 『룬 팩토리 4 스페셜』의 '게임 트라이얼'과 50% 할인 세일을 실시한다.


■판타지 세계에서 생활하자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다지고 연애와 밭일, 낚시를 하는 등의 일상을 보내고,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서 모험을 펼칠 수 있는 몰입 요소가 가득한 RPG.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룬 팩토리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안심되는 시스템. 『룬 팩토리』 세계에서 판타지 생활을 시작하자!


■모험

기억을 잃은 주인공은 풍부한 자연의 마을 리그버스에 도착하여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경비 조직의 멤버로서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친다.


■배틀

마을 밖에는 강한 몬스터들이 기다린다. 다양한 무기와 마법, 동료와의 연계 기술 등을 구사하여 싸우자.


■생활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키우거나 강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 주민들과 교류하며 마을 생활을 즐기자.


■연애

주인공은 남자와 여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관심이 있는 상대를 찾아서 연애하며 데이트를 거듭하고 결혼을 하면 귀여운 아이도 태어난다.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도 안심

룬 팩토리 시리즈는 주인공과 마을, 이야기가 매번 새로워지기 때문에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캐릭터>

■주인공

당신의 분신인 주인공은 기억을 잃고 마을에 도착하여, 경비 조직의 멤버로서 마을의 평화를 지키게 된다. 주인공은 남자와 여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마을을 지키는 기억을 잃어버린 소년
아레스 CV: 토요나가 토시유키

“사람들을 지키는 일을 내가 할 수 있을까…”

시골 마을 리그버스에 오게 된 기억을 잃어버린 소년. 모두를 위해 Seed(시드)의 견습 대원이 되어 마을의 평화를 지키게 된다. 붙임성이 좋으며 곤란에 처한 사람을 그냥 두지 못하는 성격.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으면 잘 거절하지 못한다. 가끔 엉뚱한 구석이 있다.



마을을 지키는 기억을 잃어버린 소녀
앨리스 CV: 아마미야 소라

“기다려! 지금 구해줄게!”

시골 마을 리그버스에 오게 된 기억을 잃어버린 소녀. 모두를 위해 Seed(시드)의 견습 대원이 되어 마을의 평화를 지키게 된다. 곤란에 처한 사람을 그냥 두지 못하는 성격이며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친절한 마음씨의 소유자. 호기심 왕성하며 적극적이다.마을을 순찰하며 산책하기를 좋아한다.



■히로인(신부)&히어로(신랑) 후보

밝고 상냥한 마을의 여자아이
프리실라 CV: 미나세 이노리

“나, 변하고 싶어… 변할 거야.”

리그버스에서 태어나고 자란 상냥하고 태양처럼 밝은 여자아이. 자주 실수하지만 명랑한 성격 때문에 미워할 수 없다. 무슨 일이든 사전에 준비하는 등 착실한 일면도 있다. 어떤 사건을 계기로 마을 밖을 두려워하게 됐으나 극복하고 싶어한다.



Seed의 엘리트 대원
스칼릿 CV: 스자키 아야"

“룰은 지키라고 있는 겁니다.”

지금은 원정으로 부재중인 Seed(시드)의 정규 대원. 혼혈 엘프의 여자아이. 아버지를 존경하는 엘리트. 지나칠 정도로 착실하며 매뉴얼을 중시한다. 실없는 이야기나 갑자기 화제가 바뀌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자신의 고지식한 성격을 이대로 둬도 괜찮은지 갈등하고 있다.



최고의 대장장이를 꿈꾸는 소년
마틴 CV: 후쿠야마 쥰

“지금은 말 걸지 마.”

최고의 대장장이를 꿈꾸며 제자로 지원한 소년. 말수가 없는 장인 기질이지만 애용하는 도구에 이름을 짓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무뚝뚝한 탓에 오해받기 쉽다. 늘 제련에 대한 일을 생각하고 있으나 주인공과 만나며 자신의 세계가 바뀌어 간다.



왕국에 충성을 맹세한 기사
라인할트 CV: 하나에 나츠키

“기사로서 패배는 용납될 수 없다.”

노라드 왕국에 충성을 맹세한 기사 소년.
정치에도 귀가 밝으며 유능하지만 리그버스를 방문한 이유는 알 수 없다.
의리가 두텁고 이론적이며 총명하나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지 않는 성격으로 모두에게 신뢰받고 있다.
그러나 주인공에게는 다른 일면을 보여주기도 한다.



■개성적인 주민들

믿음직한 모두의 서장님
레비아 CV:센본기 사야카

“오갈 곳이 없다면 내 업무를 도와주는 게 어떻겠나?”

Seed(시드) 리그버스서의 서장. 어린 모습과는 반대로 마치 연배가 있는 사람처럼 아량이 넓다. 강경한 어조로 말하지만 주위를 잘 돌보며 곤경에 처한 사람에게는 손을 내민다.



절대적인 질서의 감시자
간디지 CV:오노 다이스케

“그렇게 격식 차리지 않아도 괜찮다네. 편하게 대해 주게.”

Seed(시드)의 총감. 여러 치안 유지 조직을 하나로 통괄하여 Seed라는 조직을 수립한 인물. '악'을 용납하지 않는다.



리그버스 주변에 출현하는 도적
오즈월드 CV: 챠후린

“여기서는 어느 정도 얻을 수 있으려나.”

세상에 잘 어울리지 못하고, 갈 곳이 없는 사람들로 구성된 도적 그룹의 우두머리. 사건이 발생하는 곳에는 반드시 이 자가 나타난다고 한다.



■'룬 팩토리 5' 아시아판 발매 결정 기념 세일 【제2탄】

(기간: 11월 2일00:00 ~ 11월 8일23:59) 『룬 팩토리 5』 아시아판 발매를 기념하여 『룬 팩토리 4 스페셜』의 50% 할인 세일을 실시!


■Nintendo Switch 『룬 팩토리 4 스페셜』이 '게임 트라이얼'에

전작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룬 팩토리 4 스페셜』 이 '게임 트라이얼'에 등장한다.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는 기간 중 『룬 팩토리 4 스페셜』 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이번 기회에 룬 팩토리 5와는 다른 무대인 세르피아 마을에서의 모험과 생활을 즐겨 보자.

<실시 기간>
2020년 11월 2일(월) 12:00 ~ 2021년 11월 8일(일) 17:59

『룬 팩토리 4 스페셜』 소개

〇 Nintendo Switch™로 시작하는 판타지 생활!

2012년 닌텐도 3DS로 발매된 『룬 팩토리 4』가 닌텐도 스위치로 아름답게 다시 태어났다. 지금까지 발매된 『룬 팩토리』 시리즈는 타이틀마다 이야기가 다르기 때문에 어느 작품부터 시작해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시리즈 중에서 가장 히트한 『룬 팩토리 4』가 Nintendo Switch™로 등장. 드래곤이 사는 성의 왕자(공주)가 되어 판타지 세계에서 모험과 일상을 만끽하자. 룬 팩토리 4 스페셜을 사전에 플레이하면 『룬 팩토리 5』내에서 데이터 연동 특전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