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린백이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G마켓과 옥션에서 1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참여하며, 린백 전 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쿠폰을 지급해 인기제품부터 프리미엄라인까지 모두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0월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달성한 ‘등받이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무빙백 기능’을 갖춘 신제품 컴퓨터의자 LB16S 시리즈를 이커머스에서 처음 선보인다. 트위스트백 LB16S 시리즈는 성형스펀지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좌판, 목받침, 등판 높이 조절기능을 탑재해 사무용의자외에도 학생의자, 공시생의자, 게임의자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게이밍의자 신제품 LB48G와 인기모델 LB53G, LB88G까지 린백의 전 제품을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베이코리아에서 연중 최대 쇼핑 축제로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G마켓과 옥션 자체 내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린백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거품 없는 좋은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린백의자를 출시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