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워’를 전세계 170여개국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테라: 엔드리스워’는 전 세계 2000만명 이상의 유저가 경험한 인기 게임 ‘테라’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MMO-SLG다. 원작에 등장하는 7개 종족, 8개 클래스의 영웅을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전략적 요소와 전쟁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헥사곤(육각형) 타일 맵과 대규모 전투는 ‘테라: 엔드리스워’만의 핵심 콘텐츠이며, 기존 SLG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던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해 높은 품질의 그래픽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테라’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등용하여 영지를 발전시키고, 부대를 양성하여 아르곤의 침략으로부터 아르보레아를 지키기 위한 전투를 펼친다.

원작 IP의 인기가 높았던 만큼 글로벌 사전 예약자 200만명을 기록하며 정식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조이시티는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및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아린 엘린’ 영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글로벌 그랜드 런칭은 한국, 북미, 유럽, 대만, 러시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약 173개국에서 이뤄지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간체, 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조이시티 박준승 전략사업본부 이사는 “테라: 엔드리스워는 원작 테라의 세계관에 전략 시뮬레이션을 녹여낸 차세대 MMOSLG다. 게임 자체의 재미는 물론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글로벌 인지도를 보유한 IP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라: 엔드리스워’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