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8일 상암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결승전에서 성남 락스를 꺾고 최종 우승자로 거듭났다.

성남 락스는 이재혁이 1위로 치고 나갔으나 중위권 싸움은 한화생명이 압도적이었다. 한화생명은 튼튼한 허리를 바탕으로 중후반부터 1위인 이재혁을 강하게 위협하며 문호준과 박도현이 역전에 성공해 1, 2위로 골인, 한화생명이 먼저 스피드전 1승을 가져갔다.

한화생명은 2라운드에서 성남 락스의 반격에 당하며 패배했으나 3라운드부터 5라운드까지 좋은 호흡을 필두로 성남 락스보다 좋은 주행을 선보이며 4:1로 가뿐히 스피드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이어진 아이템전, 한화생명은 문호준이 1위로 치고 나가며 쉴드 아이템을 다수 보유했다. 성남 락스는 송용준과 이재혁이 뒤를 따랐지만 한화생명의 방해에 의해 문호준을 잡기가 쉽지 않았다. 결국, 아이템전 첫 경기도 한화생명의 1승으로 시작됐다. 그러나 성남 락스도 2라운드에서 송용준이 어떻게든 1위 자리를 사수하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3, 4라운드까지 치고 받으며 2:2가 됐으나 이후부터는 완전히 한화생명이 주도권을 잡으며 남은 라운드를 연달아 승리, 아이템전 4:2로 스피드전에 이어 아이템전도 승전보를 울리고 최종 스코어 2:0으로 이번 시즌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 제12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전국 카트라이더 팀전 결승 결과

성남 락스 0 VS 2 한화생명e스포츠

스피드전
1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성남 락스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3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4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5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아이템전

1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성남 락스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3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4세트 성남 락스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5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6세트 성남 락스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