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1일) 신규 코스튬 ‘태양의 사제’를 공개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태양의 사제’ 코스튬을 통해 고결하고 성스러운 성직자로 변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중을 날아다니며 공격하는 불덩이를 소환하는 ‘데몬로드 날개’ ▲주변에 검기를 발사해 공격하는 ‘대모달 투구’ 등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5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장난감 검’과 ‘100% 강화카드’, ‘코스튬 보급 상자’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하면 ‘왕대박 돈주머니’, ‘육성 복구권’을 비롯해 무기, 갑옷, 투구, 망토 등 각종 영구장비 보급은 물론, ‘차원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시 ‘+25 레어 영구 장비보급’과 ‘유니크 장비보급’, ‘레어용병 소환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전투 시간 60분을 기록하거나 낚시를 200번 성공하면 ‘고급무기 선택권’, ‘레어장비 선택권’, ‘분노의 메달 합성기’, ‘K의 완소메달 상자’ 등을 증정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