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노버는 금일 (1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요가(YOGA) 라인의 대표 제품인 요가 슬림 7i 카본을 국내 공개했다.

본 기자간담회에서는 인텔 11세대 칩셋 탑재 및 evo 플랫폼 인증을 받은 요가 슬림 7i 카본은 뛰어난 휴대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밀레니엄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제품 공개와 새롭게 적용된 기술에 대해 설명했다.

현장에는 한국 레노버 김윤호 대표의 개회사와 인텔 코리아 최원혁 상무의 축사에 이어, 한국 레노버 PM 임철재 이사의 요가 신제품 라인업 공개 및 프리미엄 PC의 한국 시장 전략 발표가 있었으며, 신제품에 대한 심층 분석이 진행됐다.

한국 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지난 7월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레노버 리전 5세대 한국 공식 출시 행사에 이어,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요가 프리미엄 제품군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여 설계된 요가 슬림 7i 카본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한국 레노버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 국내 게이밍 시장에서 높은 성적을 보여준 리전에 이은 레노버의 도전

▲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여 내놓은 요가 슬림 7i 카본

▲ 인텔 11세대 칩셋 탑재 및 evo 플랫폼 인증


최신 요가 제품에는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었다. 이전 세대 대비 20% 컴퓨팅 성능 개선, 2배 이상의 그래픽 성능 향상, 4배 상승된 A.I 분야 성능 개선을 통하여 보다 스마트하고 빠르게 정보를 처리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요가 제품은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기술을 활용했을 뿐만 아니라, 인텔의 까다로운 evo 브랜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작업에 집중할 수 있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업무 수행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요소

▲ 레노버 요가의 역사

▲ 이전의 요가는 컨버터블을 칭했지만 이제는 디테처블을 아우른다

▲ 장인정신, 경험, 혁신을 갖춘 요가 DNA

▲ 13, 14, 15인치로 다양하게 구성된 요가 7i

▲ 360도 컨버터블 회전은 기본이다

▲ 디테쳐블 2in1 대표 제품인 듀엣7

▲ QHD, 100% sRGB로 뛰어난 색감을 재현한다

▲ FHD IPS 패널이 탑재된 가장 기본에 충실한 Slim

▲ 휴대성과 견고함이 특징인 요가 카본

▲ 오랜 시간 휴대하고 사용하는데 유리하다

▲ 높은 성능의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 요가 카본은 16:10 비율로, 16:9 비율에 비해 문서작업, 영상 시청에 유리하다

▲ 윈도우 헬로 기능으로 터치를 하지 않고도 로그인이 가능하다

▲ 상대방에게 화면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 썬더볼트4 포트를 2개 지원한다

▲ 카페같은 공공장소에서 사생활 보호, 보안에 뛰어나다

▲ 자리를 비울 시 화면이 블러 처리된다

▲ 사용자가 바르지 않은 자세로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면 경고 이미지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