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4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가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18:00 ~ 24:00에 스팀에서 정식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TGA19에서 처음 공개한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동양풍의 배틀로얄 액션 PC 게임이다. 인 게임에서는 기본 공격들의 상성 관계, 각 원 근거리 무기들의 특수한 메커니즘, 캐릭터들의 특수 스킬 등을 이용해 다양한 연계 플레이 및 액션 전략이 요구된다. 또한, 와이어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임주영 팀장은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배틀로얄 액션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금일 테스트에 참여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자유도와 스릴감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하였다. 또한, 금일 일본 및 대만에서도 동시에 진행하기에 친구들과 3인큐으로 타국가 유저들과 대결해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금일부터 인게임에서는 '설문지 작성 후 PS5 받아 가자!'라는 이벤트를 통해 설문지 작성을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PS5를 추첨하여 증정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시, BBQ 치킨 기프티콘 50매, 교촌치킨 기프티콘 100매,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 100매,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나라카 정식 코드, 나라카 공식 굿즈 1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CBT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7일(화)부터 CBT 1차 테스트 종료 시점인 11월 23일(월)까지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