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8강 A, C조 경기에서 스타 버블과 러브가 각각 뉴비, 넘버스를 잡고 4강에 안착했다.

스타 버블과 뉴비의 첫 경기는 리버포드에서 진행됐다. 1세트, 뉴비는 나이오비, 로라스, 라이샌더, 라이언, 클레어, 스타 버블은 브루스, 린, 미쉘, 윌라드, 레베카로 응수했다. 초반은 굉장히 팽팽했다.

라이샌더가 상대를 휘저으며 난전으로 경기를 주도하며 스타 버블은 자신들의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았다. 그러나 스타 버블은 어쩌면 비주류라고도 볼 수 있는 윌라드로 깔끔한 스킬 활용을 선보이며 슬슬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뉴비도 자신들의 플레이를 펼치며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하지만 딜러 싸움에서 차이가 꽤 많이 벌어졌고, 윌라드와 레베카가 최후 전투에서 승전보를 울리며 먼저 1승을 가져간 스타 버블이 됐다. 이어진 2세트에서 뉴비는 엘프리데, 로라스, 제키엘, 벨져, 샬럿, 스타 버블은 레오노르, 릭, 레이튼, 히카르고, 타라를 픽했다. 이번에는 초반부터 스타 버블이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승기를 쉽게 가져가며 무난히 2:0 승리를 따냈다.

이어진 C조, 넘버스와 러브의 대결이 펼쳐졌다. 넘버스는 샬럿, 미쉘, 라이샌더를 밴하고, 러브는 스텔라, 클리브, 라이언을 밴했다. 이어 픽에서 넘버스는 제키엘, 리첼, 클레어, 토마스, 히카르도, 러브는 자네트, 나이오비, 디아나, 드렉슬러, 브루스로 조합을 꾸렸다. 인게임 내에서는 러브가 시종일관 자신들의 조합 강점을 잘 살리며 유리한 경기를 풀어나가 승리했다.

2세트에서 러브는 미쉘, 레이튼, 스텔라, 라이언, 론, 넘버스는 제키엘, 이글, 클레어, 클리브, 엘리셔를 가져갔다. 이번에는 넘버스가 초반부터 차근차근 스노우볼을 굴려 유리한 위치에 올랐다. 하지만 러브는 중반쯤 집중력 있는 한타로 레벨링도 따라잡고, 킬 스코어도 9:13으로 바짝 따라왔다. Y존에서 러브의 론의 활약이 빛났다. 이후 흐름은 러브에게 넘어갔다. 결국, 러브가 넘버스를 2:0으로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이번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는 4강까지 3판 2선승제, 결승은 5전 3선승제로 치러지며, 1위는 600만 원, 2위는 360만 원, 3위는 240만 원, 4위는 12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8강 A, C조 경기

A조 스타 버블 승 VS 패 뉴비

1세트 스타 버블 승 VS 패 뉴비
2세트 스타 버블 승 VS 패 뉴비

C조 러브 승 VS 패 넘버스

1세트 러브 승 VS 패 넘버스
2세트 러브 승 VS 패 넘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