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메쉬 디자인을 적용한 신형 게이밍 케이스 ‘MSI MAG 뱀파이어 101R’을 출시한다.

‘MSI MAG 뱀파이어 101R’ MSI만의 케이스 설계 기술과 함께, 감각적인 전면 RGB 라인을 통하여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면 메쉬 커버 적용을 통해 뛰어난 쿨링 설계까지 자랑하는 ‘MSI MAG 뱀파이어 101R’은 전면 NON RGB 팬을 적용, 화려한 RGB보다 은은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감성을 반영했다.

또한, 상단 자석 먼지 필터를 적용, 전원공급장치 장착부의 오픈형 설계 등 동급 최고의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MSI만의 다양한 케이스 설계 기술이 다수 적용되었으며, RGB를 간편하게 조절 할 수 있는 상단 패널의 RGB 버튼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이 외에도, ‘MSI MAG 뱀파이어 101R’은 Mini-ITX와 M-ATX, ATX 등 모든 규격의 메인보드를 완벽하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최대 160mm 높이의 CPU 쿨러와 최대 30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등 뛰어난 호환성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케이스 전면에는 최대 240mm급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MSI 케이스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