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Immortals Fenyx Rising™)’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유비소프트 퀘벡에 소재한 Assassin’s Creed® Odyssey 팀 주도로 개발된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웅장하고도 거대한 신화 속 세계관을 게임으로 화려하게 구현한 유비소프트의 새로운 IP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특별한 힘을 부여받은 주인공 ‘피닉스’가 신들의 전설적인 힘을 마스터하고 키클롭스, 미노타우르스, 메두사 등 거대 괴물들과 맞서는 영웅적인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동화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색채, 개성 넘치는 캐릭터, 빠르게 전개되는 공중전과 근거리 전투 등을 통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정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맵 곳곳에 등장하는 다양한 스케일의 퍼즐들은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줄 예정이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다양한 개인 능력치나 스킬 육성 외에도 직접 캐릭터의 외관을 설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성별, 얼굴, 머리모양, 복장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으며 탈 것도 자유롭게 꾸며가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Nintendo Switch™,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패키지별 세부 구성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