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 3종을 업데이트했다.

형상변환은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머너즈 워’ 속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귀여운 산타복장에 선물상자를 들고 있는 형상변환 ‘크리스마스 유니콘’을 비롯해,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리는 ‘크리스마스 웅묘무사’와 발랄한 분위기로 악기를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브라우니 요술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변신한 3종 몬스터의 형상변환이 공개됐다.

유저들은 이처럼 새롭게 추가된 신규 형상변환을 통해 기존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몬스터의 외형을 시즌 분위기에 맞춰 더욱 매력적으로 바꿔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저들은 개인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파티원들의 미션 수행 여부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플레이를 통한 보너스 미션도 진행된다.

게임 및 미션 이벤트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