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린백은 새 단장한 리바트몰에서 “LEANBACK BLACK FESTA” 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린백 전 상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고 추가 5% 쿠폰까지 지급해 리뉴얼행사에 걸맞는 초특가 할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린백은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만한 제품으로 책상의자 LB13HW, LB16HW와 게이밍의자 LB51G와 LB53G를 꼽았다.

린백은 LB51G와 LB53G는 최저가 할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중 LB53G는 게임의자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추었다. 강철 프레임을 사용해 파손 위험이 적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하중 150KG까지 거뜬히 지지하는 강철 소재의 다리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발받침대까지 있는 침대형의자이며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헤드쿠션과 백쿠션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자세가 가능하다.

LB16시리즈는 ‘등받이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무빙백 기능’을 갖춘 컴퓨터의자이다. 프리무빙백 LB16시리즈는 성형스펀지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사무용의자 외에도 학생의자, 공시생의자로도 인기가 있어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인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링크)’을 리뉴얼해 온라인 사업을 강화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VR (가상현실) 등 첨단 IT기술을 적용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참여형 콘텐츠까지 도입한 리바트몰은 회원 등급제를 운영해 특별 할인 쿠폰과 포인트는 물론 무료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