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프리미엄 키보드 라인업 스톰체이서의 염가판인 스톰체이서 LT의 108키 풀배열과 넘버 패드가 없는 텐키리스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톰체이서 LT는 OUTEMU 社의 클릭(청축)과 넌클릭(갈축), 리니어(적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빠른 반응속도와 경쾌한 반발력으로 오랜 타이핑에도 손가락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만들었으며 손목을 더욱 편하게 해주는 스텝스컬쳐2 방식으로 장시간 타이핑에도 최고의 호율을 보여준다.

기계식 키보드의 특징 중 하나인 모든 키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고 FN 키를 활용한 멀티미디어 기능키를 활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매크로 설정하여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중 사출 키캡으로 오래 사용해도 키보드 각인이 지워지지 않으며 1000Hz의 빠른 전송률로 게임 시 더욱 정확한 플레이와 LED 이펙트로 게이밍기어의 감성도 살렸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스톰체이서 108키 풀배열과 텐키리스 두 가지 버전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톰체이서 LT는 출시기념 특가 기념 이벤트로 제닉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3,000원 할인 및 19,000원 상당의 PBT 키캡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