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케라보


포케라보(대표 이사: 마에다 유타)와 스퀘어 에닉스(대표 이사: 마츠다 유스케)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에서 2020년 12월 10일(목)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후에는 출시 반주년을 기념한 "출시 반주년 기념 축제"도 개최된다.


■ 크리스마스 길드 협력 이벤트 "성야의 향연" 개최


2020년 12월 10일(목) 점검 후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길드 협력 이벤트 "성야의 항연"이 개최된다. 이벤트 지역에 등장하는 나이트메어를 처치하고 디저트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디저트 메달은 이벤트 전용 메달 교환소에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 메달을 일정 개수 획득할 때마다 달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스텝업 뽑기 "별하늘의 성야"


신규 직업 "백설공주(CV: 우에다 레이나)/X-mas"와 "빨간 모자(CV: 타치바나 리카)/X-mas"가 등장한다. "별하늘의 성야"는 스텝업 뽑기이며, 뽑을 때마다 스텝이 진행되어 스텝 5에서는 SR 1개가 확정으로 뽑힌다.

또한, 본 뽑기에서 등장하는 무기 "폭력의 로스터", "정의의 츠바이핸더", "어둠의 날갯짓", "부조리한 단죄"는 동시 개최 중인 길드 협력 이벤트 "성야의 향연"의 특효 무기다. 각 직업마다 캐릭터 스토리가 존재하며, 해당 캐릭터에 얽힌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 마정석 최대 400개 획득 가능, 크리스마스 캠페인 개최


또한 시노앨리스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캠페인을 개최한다. 미션 및 출석 보너스 등으로 최대 400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콜로세움에 참가한 길드원 수에 따라 최대 300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본 캠페인 기간 중, 아래의 퀘스트가 매일 해금되며, 요일 이벤트도 모두 해금된다.

진화의 신비 -불-
진화의 신비 -물-
진화의 신비 -바람-
진화의 괴기
자금의 원천


포케라보측은 2021년 1월 1일부로 출시 반주년을 맞이하는 것을 기념, 출시 반주년 기념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를 통해서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