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오늘(12월 10일) 7번가 피자와 함께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 약 한달 동안, 7번가 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한 고객에게 'R2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7번가 피자 주문시 제공되는 'R2M' 스페셜 쿠폰은 12월 31일 까지는 신규서버 ‘크로노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에는 기존 서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7번가 피자를 주문해서 쿠폰을 획득한 회원은 게임 커뮤니티'에서 '쿠폰입력 바로가기' 탭을 선택하거나, 게임 내 '옵션' 메뉴에 있는 '정보' 탭을 누르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이 완료되면 '상급 변신 뽑기권', '일반 매터리얼 상자', '상급 서번트 뽑기권'과 게임 내 재화 100,000 골드가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R2M'의 '변신'과 '매터리얼', 그리고 '서번트'는 캐릭터 육성에 필수적인 컨텐츠로, 캐릭터에게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부여해 사냥과 전투에 영향을 미친다.

웹젠은 추후에도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장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의 'R2M'은 출시 100일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대규모 PVP 컨텐츠 '스팟 쟁탈전'을 선보이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로 앱 마켓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과 7번가 피자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