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캡콤 ⊙장르: 수렵 액션 ⊙플랫폼: NS ⊙발매일: 2021년 3월 26일

내년 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신작 '몬스터헌터 라이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금일(11일, 현지시각 10일), 올해의 게임을 뽑는 시상식 중 하나인 '더 게임 어워드 2020'현장에서 캡콤은 개발중인 신작 수렵액션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새로운 영상과 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9월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를 통해 공개된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헌터가 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는 경쾌한 액션을 컨셉으로 내세운 신작 액션 게임이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스위치의 휴대성을 살려 언제 어디서든 누구하고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몬스터헌터를 컨셉으로 개발되는 타이틀이며, 밧줄벌레를 이용한 공중 액션 등 다양한 액션과 요소들이 새롭게 추가되는 작품이다.

이번 신규 영상에서는 신규 몬스터 '이소네미쿠니'와 '비슈텐고'가 신규 몬스터로 추가 공개되었으며 해룡종 '로아루드로스', 조룡종 '도스프로기'의 모습도 공개됐다. 또한 수많은 몬스터가 마을을 습격하는 '백룡야행'과 함께 오는 2021년 1월 '체험판'을 배포한다는 소식까지 이어졌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오는 2021년 3월 26일 정식 한국어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