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무쌍 액션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의 유료 DLC '캐릭터 팩 제3탄: 와노쿠니 팩'을 발매했다.

■ ‘해적무쌍’ 시리즈 최단기간!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돌파!

‘원피스 해적무쌍 4’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장(다운로드판 포함)을 달성했다. 네 번째 시리즈인 이번 작품은 시리즈 중 최단기간만에 100만 장 돌파를 기록했으며, 현재 호평 발매 중이다.


■ 최신 유료 DLC 발매! 와노쿠니의 강자들이 긴급 참전!

최신 유료 DLC '캐릭터 팩 제3탄: 와노쿠니 팩'이 발매되었다. 현재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중인 최신 에피소드 '와노쿠니'의 캐릭터 3명이 최신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한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호쾌한 검기무쌍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킨에몬
・액션 타입: 테크닉
와노쿠니 출신의 사무라이. 불꽃을 이용해서 불꽃을 베는 "여우불 유파"의 검사. 자칭 "요술" 사용자로 자유자재로 의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격렬한 화염을 휘감은 검술을 구사하여 전장에서 넓은 범위의 적을 단번에 불태울 수 있다.


오키쿠
・액션 타입: 스피드
와노쿠니 쿠리의 '떡고물 마을' 찻집의 점원. 칼을 지니고 있으며 검술에 소양이 있다는 자칭 '사무라이'. 적을 빙결시키는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강점. 차지 공격 후 발도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자세를 잡은 뒤의 첫 공격은 통상 공격보다 강화된다.


코즈키 오뎅
・액션 타입: 파워
와노쿠니 '쿠리'의 대영주.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쿠리 주민들에게 사랑받았다. 이도류로 펼치는 민첩한 검술이 특기인 사무라이. '유앵'을 구사해 파워풀한 광범위 공격도 가능하므로, 어떤 상황에서든 적을 압도할 수 있다.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는 ‘원피스’ 가정용 최신 게임 타이틀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무쌍 시리즈’가 궁극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해적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본 작품의 개발을 담당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ω-Force가 '리얼한 원피스 체험'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액션 도중에 파괴되는 건물이나 흙먼지가 공기 중에 떠다니는 느낌 등을 살려 '원피스의 전장'을 재현한다.

또한 기존의 '해적무쌍'에서는 불가능했던 새로운 요소를 담아내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피스 액션'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 역시 ‘해적무쌍’ 시리즈의 장점인 심플한 조작으로 무수한 적을 차례로 쓰러트리는 호쾌한 액션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는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