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대면 유저 소통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를 21일 저녁 7시에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앞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커뮤니티를 보며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정일태 팀장이 등장하는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티징 영상에 공개된 대로 금일 방송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 영상에는 오리진 팀 정일태 팀장과 운영팀 신택준 팀장이 출연한다.

그라비티는 지난 11월에 방송한 ‘라그나로크 인생게임맛집_오리진 편’ 이후 팀장들의 출연을 요청하는 댓글이 많아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2부로 진행되며, 먼저 1부에서는 MC 허준과 두 팀장이 촬영 장소로 이동하면서 지난 방송 이후 유저들의 반응과 추가 질문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2부에서는 카프라가 설명하는 에피소드 3.0 업데이트 내용과 라그랑(서포터즈) 대 팀장형의 대결로 진행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썰전’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다가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유저분들의 궁금해하시는 부분과 답변을 듣고 싶어 하시는 내용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려고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함께 준비한 실시간 댓글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라 전했다.